안녕하세요 막, 어학원 수속을 끝내고 입학허가를 받은 예비워홀러입니다
저는 워킹홀리데이 시작전에 단기로 어학연수를 받고싶어서 어학원 알아보았는데요
삼성역에서 열리는 박람회 참석은 물론, 진짜 많은 유학원들 상담에 견적까지 발품을 엄청 팔았던거 같아요. 솔직히 발품을 팔면서 수 많은 유학원들과 믿음이 가지 않는 방대한 정보들에 제풀에 지치기도 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우리에듀케이션은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한국이 지사라는점, 어학원 비용, 상담해주는 친절한 매니저님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었어요.
아직도 기억나네요, 회사에서 강남지점이 그다지 멀지 않아서 방문상담을 하러 갔는데, 제가 평소 생각이 많은 편이라 적어도 2시간 동안 상담을 받았습니다.
여기서도 지역이나 학원만 추천해주시지 않을까 했는데, 우리에듀는 본인의 유학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심 어린 상담, 긴 시간동안 제가 궁금했던 부분을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ㅠㅠ 그래서 결국 긴 방황 끝에 우리에듀에서 수속 밟고 출국을 바라보고 있네요!
아무리 대형 어학원이고, 매력적인 프로모션가격을 가졌다고 해도 저 같은 경우 상담에서 프로 같은 면이 보이지 않거나, 불친절하면 그 어학원으로 수속을 하지 않았어요.
길게는 1~2년, 짧게 보더라도 3~4개월은 연락하고, 조언을 받아야하는 분과 불편한 관계, 정말 비즈니스 관계 같이 무뚝뚝한 관계는 아무리 좋은 가격을 가지고 있어도, 제겐 도움이 안 될 것이라고 생각 했기 때문인데요.
우리에듀케이션은 전문성, 합리적인가격, 그리고 친근감있는 매니저님들이 많으셔서 믿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제 피나는 발품의 결과는 우리에듀케이션이기 때문에 어딜가나 워홀/유학/을 고민하는 친구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 후기가 수속을 고민하는 많은분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